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프렌치 감성의 호텔파리칠(hotel827)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호텔파리칠’은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가 주는 유러피안 감성을 모티브로 프랑스 파리의 여유로운 삶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사진=리얼베리어
사진=리얼베리어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파리칠의 대표 제품인 ▲러닝 파우치 ▲글라스 컵 2종을 리얼베리어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를 활용해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파우치는 여행 혹은 일상에 필요한 소지품 보관에 유용하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다.

글라스 컵은 심플한 레터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름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우치와 글라스 컵은 '아쿠아 수딩크림' 구매 시 만나 볼 수 있다.

여름철 베스트셀러 ‘아쿠아 수딩크림’은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아 달아오른 피부를 사용 즉시 -5.3℃ 내려주는 ‘쿨링 진정 얼음 크림’이다. 서로 다른 크기의 7가지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상태로 가꿔준다. 

신규 콜라보 제품은 리얼베리어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7월부터 한정수량 만나볼 수 있다. 네오팜샵에서 '아쿠아 수딩크림' 100ml 튜브형 구매 시 글라스 컵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