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맥주의 계절’ 여름 기간 동안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칭따오 제공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캔 맥주(330ml*12개입)와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쿨러백으로 구성됐으며,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한정 판매된다. 쿨러백은 보냉 기능이 있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야외에서도 칭따오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칭따오의 고유 색상인 그린과 레드를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쿨러백 상단부를 접거나 펼칠 수 있어 수납성이 우수하며, 패키지에 큰 손잡이가 부착돼 있어 휴대성 역시 좋다. 넉넉한 사이즈로 맥주뿐 아니라 야외활동 시 도시락 등 음식물을 수납하기에도 용이하다.

115년 역사의 칭따오는 독일 맥주 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중국 청도 라오샨 지방의 맑은 물,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청도 홉으로 만들었다. 상쾌한 청량감 뿐 아니라 깊고 풍부한 재스민 향과 함께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1903년 출시 이후 세계 100여 개국으로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났으며, 국내에서는 수입 맥주 브랜드 중 소비자 선호도 톱 5 안에 들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