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018 러시아월드컵 홍보대사 및 디지털 해설담당을 맡은 BJ 감스트가 진행한 대한민국-스웨덴전 해설 방송에 18만명의 시청자가 몰렸다.

 

지난 18일 니즈니 노보고로드에서 열린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대 스웨덴의 F조 예선 첫경기에서 한국팀은 0-1로 석패했다. MBC 디지털 해설위원을 맡고 있는 감스트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으로 MBC와 함께 한국전을 중계했다.

감스트는 경기 시작 전 “3:1로 이겼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바람을 표했다. 그러나 경기 시작후 아쉬운 경기 내용이 계속되자 “공격은 많이 하는데 그렇다 할 공격이 하나도 없어 안타깝다”며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수비에 집중을 더 해줘야 한다. 정신차려라”며 질책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패널티킥으로 우리나라가 실점을 하게 된 상황에서는 충격에 할말을 잃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경기가 종료된 후 감스트는 “그래도 멕시코전은 응원한다. 죽는다 생각하고 뛰어라”라며 대표팀이 선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첫 대한민국의 경기를 향한 시청자들의 큰 관심으로 감스트는 최고 시청률 18만을 돌파, 방송 중 두 번이나 접속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한편 안정환-서형욱-김정근 중계진과 감스트는 19일 오후 일본 대 콜롬비아의 H조 경기를 중계방송하고, 주말인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자정에는 우리 대표팀의 두 번째 경기인 대한민국 대 멕시코의 경기를 함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