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들에게 ‘성지’나 다름없는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와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여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나홀로족의 골칫거리인 빨래를 손쉽게 해결해주는 크린토피아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세탁세일’은 여름을 맞아 옷장 정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로 이불, 운동화, 가죽 및 모피 등 전 품목 세탁 비용을 20% 할인 제공한다.

특히 관리가 까다로워 세탁을 미뤄뒀던 겨울 의류나 신발 등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세탁할 수 있다. 타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와이셔츠 품목과 머플러, 넥타이와 같은 부속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홈 인테리어에 관심 많거나 다양한 생필품 구매를 계획한 1인가구라면 필수 방문코스로 떠오른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의 ‘미드솜마르(Midsommar)’를 기념하기 위해 6월21일부터 여름 할인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의 가장 큰 여름 축제 중 하나로, 1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을 뜻한다. 겨울이 긴 스웨덴에서는 미드솜마르 축제가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날은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전통음식과 음악, 춤을 즐긴다.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매년 미드솜마르 세일과 함께 풍성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이케아 광명점뿐 아니라 고양점에서도 큰 폭의 할인 행사와 함께 방문객 및 지역 주민 대상 아웃도어 파티 등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