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연출 이상엽·주상규,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송재정·김경란, 제공 티빙,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메리카우·스튜디오N)가 22일 ‘바비분식’에 뜬 유미(김고은)와 바비(박진영)의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바비분식을 찾은 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바비가 떡볶이집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고 뛸 듯이 기뻐했던 유미. 바비의 프러포즈 이후, 마침내 유미는 그의 아버지(전노민)를 마주하게 된다.

긴장한 듯 바비에게 꼭 붙어선 유미의 귀여운 얼굴이 눈길을 끈다. 그런 유미를 안심시키는 듯 바비는 다정한 얼굴로 곁에 서 있다. 그러나 예비 시아버지의 어딘지 날카로운 눈매는 두 사람의 앞날에 호기심을 더한다.

오늘(22일) 공개되는 ‘유미의 세포들 시즌2’ 13, 14회에서는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유미의 모습이 그려진다. 세포들 역시 유미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처럼 최선을 다한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특히 바비 아버지와 대면한 순간, 유미의 예절세포가 맹활약을 펼칠 예정. 과연 유미는 예비 시아버지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구웅(안보현)이 유미에게 “내 인생에서 제일 후회되는 게 뭔지 알아? 네가 결혼하자고 했을 때 대답 못한 거”라며 또 한 번 자신의 마음을 표해 궁금증을 높였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13, 14회는 오늘(22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