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아저씨’ 톰 크루즈가 오는 7월16일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사진=싱글리스트DB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팀이 개봉을 앞두고 한국 방문을 확정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주인공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오는 7월16일 내한을 전격 확정했다.

그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대한민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7월25일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소식에 이어 내한 소식까지 연이어 전해 각별한 한국 사랑을 알렸다.

특히 톰 크루즈는 생애 9번째 내한이 성사되어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사랑한 할리우드 스타’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이번 시리즈에 최초 합류하며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슈퍼맨’ 역으로 활약했던 헨리 카빌이 생애 첫 공식 내한을 소화할 예정이다.

배우 사이먼 페그는 '스타트렉 비욘드'(2016) 이후 2년 만의 두 번째 대한민국 방문이며, 지난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2015)을 포함해 세 번의 내한 기록을 가진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까지 한국을 찾는다.

 

특히 사이먼 페그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팀 내한 예고 영상을 통해 “지난 내한 행사 때 받았던 뜨거운 성원을 잊지 못한다”며 남다른 한국 사랑을 밝히기도 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내한 관련 자세한 일정은 수일 내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16일 내한을 확정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25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