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이하 APAC) 앰버서더로 한류그룹 NCT 127(엔시티 127)을 발탁했다.

사진=푸마
사진=푸마

NCT 127은 푸마의 APAC 앰버서더가 되어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15개국을 무대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NCT 127의 푸마 APAC 앰버서더 발탁은 국내 아티스트가 글로벌 브랜드의 앰버서더가 되어 K-POP을 중심으로 한 한류 확산에 기여한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

푸마 관계자는 “NCT 127은 일본, 중국, 싱가포르, 태국 등 APAC 전역에서 1020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K-POP 보이 그룹이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K-CULTURE의 위상을 고려해 APAC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NCT 127의 강력한 영향력, 열정, 창의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 APAC 지역 팬 및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29일 NCT 127과 함께한 SLIPSTREAM(슬립스트림)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푸마의APAC 앰버서더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이어나간다. 1987년 론칭한 슬립스트림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스니커즈로 농구 코트화의 실루엣이 특징이며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 레더 및 스웨이드 소재가 믹스되어 보다 프리미엄한 루킹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