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의 20번째 작품 <인크레더블2>가 메인포스터 오는 7월 19일 국내 개봉 확정 소식을 알렸다.
 

(사진=월드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담은 <인크레더블 2>가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놀라운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국내 개봉을 앞두고 <인크레더블2> 측이 슈퍼파워 가족의 완전체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미스터 인크레더블'과 '일라스티걸', '바이올렛', '대쉬', '잭잭' 5인의 슈퍼파워 가족이 비장한 표정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출동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미스터 인크레더블'의 절친 히어로 '프로존', 히어로 수트 디자이너 '에드나 모드', 그리고 화염 속 각양각색의 워너비 영웅들까지 이들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이들 위로 모습을 드러낸 사상 최악의 빌런 '스크린슬레이버'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 가는 가운데, "지금까지의 히어로는 잊어라! '슈퍼파워 가족' 컴백!"의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크린슬레이버' VS 슈퍼파워 가족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스펙터클한 히어로 액션과 풍성한 볼거리로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북미에서는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올 여름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 <인크레더블 2>는 오는 7월 19일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