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6~7월은 각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시기다.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일제히 세일해아에 들어가고 있다. 평소 마음속에 꼽아왔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진도모피와 엘페는 오는 26~28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26일 오후 2시에는 신상품 트렁크 쇼와 프리오더 및 맞춤 구매가 가능한 수주회를 개최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도모피는 올 F/W 시즌 ‘팔레트’를 콘셉트로 컬러와 소재를 믹스해 경쾌하면서도 트렌디한 감도의 모피 스타일을, 영 모피 엘페는 소재의 믹스 매치를 통해 시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지닌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국내 SPA 브랜드 탑텐은 여름 필수품을 행복한 가격에 선보이는 ‘탑 세일’을 22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여름 인기 아이템부터 래쉬가드, 스윔웨어, 기능성 이너웨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베스트셀링 아이템이자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인 리넨 셔츠와 팬츠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센스 있는 바캉스룩을 완성해줄 그래픽 티셔츠와 남여 카바나 셔츠와 반바지, 여성 원피스는 물론 땀을 흡수하고 피부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를 초특가 판매된다.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21일부터 2개월에 걸쳐 최대 50% 시즌오프 세일 및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하나투어의 하계 캠페인 '가족 愛 발견’ 동남아 패키지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스코노 롤닥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바캉스에서 신을 수 있는 여름샌들부터 18S/S 신제품과 스코노 벨크로, 무민 라인 등 인기 아이템괴 필수 아이템인 웨스트백(힙색), 에코백과 백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7월8일까지 2주간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 위주로 구성됐다.

모던한 삼각 실루엣과 로즈 골드 플래팅이 조화를 이루는 ‘헤로이즘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무게감이 느껴지는 볼드한 디자인이 적용돼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에 잘 어울린다. 또한 슬라이딩 형식의 볼 클로저로 손쉽게 손목에 꼭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써틀 블레이슬릿’은 단독 착용만으로도 은은한 멋을 더해준다.

다양한 브레이슬릿과 레이어링하면 더욱 클래식하고 볼륨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클리어 크리스털이 촘촘히 장식된 네크리스와 이어링 세트로 구성된 ‘에디파이 주얼리 세트’는 특별한 자리에서 포인트가 돼준다.

 

프리미엄 욕실기업 로얄&컴퍼니가 욕실·리빙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썸머 쿨 세일’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 자사몰인 ‘로얄바스몰’을 통해 수전, 세면기, 비데 등 인기 욕실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럽고 완벽한 물방울 세정과 소프트 세정이 가능한 ‘로얄 비니 비데’는 17%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페데스탈 일체형으로 시공이 편리할 뿐 아니라 마감 처리를 통해 미관을 돋보이게 하는 ‘평면 붙임 사각세면기’는 26%, 마사지 기능을 겸비한 ‘마사지 샤워헤드’는 22% 할인가에 판매한다. 수건 선반, 원터치 휴지걸이, 면도경, 로얄 싱크 수전 등 욕실 액세서리 상품도 최대 28%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