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역대 흥행 1위 블록버스터 ‘아바타’가 4DX 역시 개봉 직후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 릴레이를 이어가며 레전드 블록버스터의 위력을 선보이고 있다. 뜨거운 흥행 열기 속, 최근 4DX 공식 페이스북과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4DX로만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관람포인트 BEST 3를 전격 공개했다.

 

# 이크란의 짜릿한 비행, 4DX로 더욱 재밌고 짜릿하게 느껴라!

‘아바타’ 4DX의 첫 번째 관람포인트는 바로 4DX의 다양한 효과로 느끼는 ‘이크란’의 짜릿한 비행 장면이다. 이 장면은 영상 혁신을 경험했던 관객이라면 모두가 공감하는 최고의 명장면으로, 4DX 모션 체어와 바람 효과를 통해 판도라의 하늘을 더욱 완벽하게 구현해 관객들도 하늘 높이 비상하는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 드라마틱한 4DX 효과 & 향기 효과로 신비로운 분위기 상승!

영화 속 주요 배경인 판도라 행성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장면 역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손꼽힌다. 판도라 행성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4DX만의 드라마틱한 기술력과 향기 효과가 극장을 가득 채워 관객들이 상상 속의 공간에 직접 들어와 있는 듯한 체험의 극치를 선사한다.

 

# 4DX와 함께 200% 만끽하는 판도라 행성 속 탐험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바로 판도라 행성에서 펼쳐지는 나비족의 다채로운 모험 신으로, 영화의 클라이맥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션 체어와 진동 효과의 완벽한 시너지로 나비족의 모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것. 이처럼 4DX와의 환상적 조합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명장면으로 가득한 ‘아바타’ 4DX는 영상의 신세계를 더욱 다양하게 제시하며 ‘아바타 신드롬’ 재현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 속에 개봉 첫날부터 4DX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체험의 신세계를 느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날**), “하늘을 진짜 나는 듯한 느낌!”(w**), “보자마자 다시 보고 싶어지는 게 유일한 단점!”(추***) 등 '레전드' 영화를 더욱 리얼하게 관람한 호평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블록버스터급 4DX 체험을 위한 N차 관람 행진은 점차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