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0시로 예정된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2차전읖 앞두고 배우 송다은과 김해인이 “멕시코전의 승리를 기원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응원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태극기와 붉은악마 응원복을 입고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화보를 찍어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이번 멕시코와의 조별 예선이 중요한 만큼 다시 한번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화보와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가 기획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붉은악마 셔츠를 감아 올려, 배꼽을 살짝 드러내는 ‘심쿵’ ‘숨멎’ 응원룩을 연출했다. 또한 얼굴에 태극 문양을 상징하는 페이스 페인팅을 해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송다은과 김해인은 “전 국민의 염원을 모아 2차전에서 꼭 1승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로 화제를 모은 송다은은 웹드라마 광고 등 전방위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김해인은 지난 4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류‘에서 인상 깊은 악녀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두 사람의 응원 영상 및 다양한 화보, 인터뷰는 14일부터 지오아미코리아 네이버TV 채널, 공식 페이스북, 유니콘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제공=지오아미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