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가 소녀시대 타이틀 곡 'FOREVER 1' 뮤직비디오에 감탄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사진=싱글리스트DB

5일 소녀시대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FOREVER 1' 컴백 기자회견을 가졌다. MC는 샤이니 민호가 맡았고, 소녀시대 멤버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이 참석했다.

이날 소녀시대 멤버들은 타이틀 곡 'FOREVER 1' 뮤직비디오를 처음으로 같이 봤다. 이에 유리는 "군무를 오랜만에 맞췄다. 하늘위로 손을 올리고 포인트 안무가 있다. 몇번하는지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를 본 샤이니 민호는 영상이 끝나자마자 "소녀시대가 찢었다"면서 "미리볼 수 있어서 영광이다. 특히 멤버들이 같이 하는 모습을 보니까 울컥하는 느낌도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녀시대 타이틀 곡 'FOREVER 1'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소녀시대 특유의 시원한 가창이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멤버 티파니, 수영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Seventeen(세븐틴)과 Villain(빌런)은 물론, Lucky Like That(럭키 라이크 댓), You Better Run(유 베터 런), Closer(클로저), Mood Lamp(무드 램프), 완벽한 장면(Summer Night), Freedom(프리덤), 종이비행기(Paper Plane) 등 다채로운 매력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앨범 공개에 앞서 오늘 오후 4시 30분부터 유튜브 및 틱톡 소녀시대 채널을 통해 생방송 Girls Generation FOREVER 1 Countdown Live’(걸스 제너레이션 포에버 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앨범 소개, 작업 비하인드, 활동 계획 스포일러 등 풍성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