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전국 부티크의 커피 시음 서비스 재개뿐만 아니라 소비자 체험존 및 5성급 호텔과 유명 레스토랑과 협업을 통해 커피 경험의 저변 확대에 나섰다.

사진=네스프레소
사진=네스프레소

먼저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커피 테이스팅 서비스’가 재개된다. 커피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커피 스토리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한다면, 올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산뜻한 라임향과 민트향의 ‘리미냐 오버 아이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아 재출시한 이국적인 풍미의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를 추천한다. 네스프레소와 함께 행복한 여름의 한 순간을 즐겨 보자.’

또한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소비자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체험존에서 소비자들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취향에 맞는 커피머신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커피도 시음해 볼 수 있다. 

이달에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8월5~11일)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가든스퀘어(8월13~18일)에서 진행된다. 커피머신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이번 체험존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네스프레소
사진=네스프레소

‘호캉스’, ‘카캉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여름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콜라보도 있다.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더 델리',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와 함께 여름을 맞아 네스프레소 커피를 활용하거나 페어링한 베이커리, 디저트, 칵테일 한정 메뉴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건강한 브런치를 추구하는 ‘리틀넥’에서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아이스커피를 베이스로 한 ‘아이스 인텐소 오트베리 라테’를 8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건강과 리프레시를 추구하는 리틀넥 특유의 바이브가 잘 담긴 이 메뉴는 여름날 ‘헬시플레저’를 찾는 MZ 고객들을 만족시켜 줄 것이다.

더불어 오랜 시간 동안 네스프레소를 찾아 주신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커피캡슐 10슬리브 구매 시 2슬리브를 증정하는 네스프레소 코리아 15주년 기념 행사도 8월 31일까지 준비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