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이 20‧30대가 몰려드는 ‘힙 플레이스’로 자리잡으면서 MZ세대 소비자를 만나는 대표 창구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어도어
사진=어도어

기존의 리테일 공간은 주로 패션‧잡화 브랜드들이 소비자 접점으로 삼곤 했지만, 복합문화공간 더현대 서울에는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부터 완성차 업체까지 업종을 불문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신인 걸그룹 ‘뉴진스’ 데뷔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뉴진스는 하이브 산하 신규 레이블 ‘어도어’가 처음 선보이는 아이돌로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신인이다. 더현대 서울에 들어서는 ‘뉴진스 팝업스토어’는 8일 발매되는 데뷔앨범 ‘New Jeans’의 콘셉트와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등 다섯 멤버의 매력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K팝 특별 팝업스토어 외에 현대백화점은 이번 달부터 ‘더현대 서울, 힙 서울(Hip Seoul)!’이라는 콘셉트 아래 신차 전시, 아트페어 등 대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부산 국제 모터쇼 이후 일반 대중에 최초 공개되는 현대차 ‘아이오닉 6’ 전시와 MZ세대 컬렉터들 사이 인기가 높은 글로벌 신예 팝아트 작가(아담 핸들러, 타케루 아마노, 니키 등) 전시 ‘카와이 서울 2022’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