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8일부터 14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프로모션 '브랜드데이 :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실시한다.

사진=쓱닷컴
사진=쓱닷컴

선착순 할인 쿠폰, 요일별 브랜드 타임딜, 공식 입점 브랜드 단독 할인 등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20%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프라다', '생로랑', '메종마르지엘라', '보테가베네타' 등 20~30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7종을 엄선한 점이 특징이다.

일별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상이하다. 명품, 시계 등 고가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대면 전달하는 ‘프리미엄 배송’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용 가능한 15% 쿠폰도 만나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오전 10시, 선착순 고객에 한해 증정한다. 

요일별로 한 가지 브랜드를 선정해 특정 상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55% 저렴한 혜택가에 판매하는 ‘매일매일 타임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클레오 숄더백/호보백’,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등을 제안한다.

한편 이 기간 하이엔드 주얼리·시계 브랜드 ‘피아제’의 단독 론칭 행사도 열린다. 전 세계적으로 888개만 발매된 한정판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인 ‘트레블 케이스’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을 포함한 피아제 브랜드 전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SSG머니로 적립해주며 제휴 카드사를 통한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 가입 회원 모두가 대상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