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골프브랜드 데상트골프가 출시 이후 완판과 리오더 행진을 기록한 골프화 ‘R90’(알구공)의 신규 컬러와 스타일을 선보인다.

사진=데상트골프
사진=데상트골프

‘R90’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발 연구센터인 ‘데상트 DISC 부산’에서 한국인의 발 모양을 토대로 분석한 ‘한국인의 핏’으로 제작됐다. 국내 프로 선수들이 직접 개발 단계부터 참여하고, 수많은 테스트 검증 과정을 거쳐 발등이 높고 발볼 넓은 한국인의 발에 완벽히 피팅되는 안정적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의 ‘R90’(알구공)은 골퍼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기존에 선보인 ‘한국인을 위한 편안한 핏’을 기본으로 한 ‘강력한 퍼포먼스’는 유지한 채 남성 블랙/올리브, 여성 아이보리/블랙 컬러를 각각 추가하며 가을겨울 골프화의 세련된 무드를 강화했다.

또한 컬러 업데이트에 맞춰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R90 MID’'도 새롭게 선보인다. ‘R90 MID’는 올 여름 남자 골프웨어씬에서의 트렌디한 착장인 반바지나 조거 팬츠의 코디에 맞춰 신을 수 있는 미드탑 골프화다.

남성 골퍼들의 다양한 스타일 취향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코팅 니트 소재 적용으로 방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며 ‘R90’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발목까지 오는 미드기장은 높은 위치의 고정력을 제공하며 피팅 안정감까지 고려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