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진 말피의 여름시즌 프로모션 ‘까사 말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아말피의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말피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이탈리아 주니퍼 베리, 레몬, 핑크 자몽, 시칠리아 오렌지를 비롯한 최상급 재료와 감압 증류 방식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증류 방식으로 원재료의 맛과 향을 유지하며 신선한 시트러스 풍미를 살린 말피 만의 스타일을 완성한다.

말피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운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이국적 정취를 선보이고,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말피가 표방하는 ‘라 돌체 비타(달콤한 인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양양, 제주 내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렌디한 장소에서 여름시즌 한정 운영된다. 서울의 디어스 호텔과 피플더테라스, 제주의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무인, 틴더타운, 양양의 쏠비치, 마지막으로 부산의 아난티코브 힐튼 부산 등에서 진행된다.

말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종의 진토닉을 소개한다. 레몬, 오렌지, 자몽 등 말피 진 특유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벌룬 글라스에 과감한 가니쉬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색다른 진토닉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