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10주년을 빛나게 할 히든카드 ’앤트맨과 와스프‘가 개봉을 앞두고, 카 체이싱은 기본, 사이즈 조절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하는 5단계 플라잉 4DX 모션 효과까지 전례 없던 4DX 효과로 완벽 무장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상영 포맷의 새로운 영역을 보여줄 ‘앤트맨과 와스프’ 4DX가 전세계 최초 7월4일 국내 개봉한다. ‘앤트맨과 와스프’와 4DX의 만남은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의 히든 카드답게 차원이 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DX는 앤트맨과 와스프는 물론, 물체들의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때마다 5단계로 변하는 공중 플라잉 모션을 통해 극강의 플라잉 4DX 모션을 체험케 하며 마치 익스트림 스포츠를 만끽하고 있는 듯한 신선한 관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4DX는 ‘앤트맨’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사이즈 조절 액션’ 신마다 진동 및 환경효과의 밸런스를 극적으로 조절하는 등 입체감 있게 표현해 캐릭터에 생동감을 부여하여 재미를 더한다.

4DX 스튜디오의 구재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앤트맨과 와스프’ 4DX에서는 사이즈에 따른 효과 강도, 속도감 차이를 뚜렷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이즈가 작을 때는 모션체어 효과와 여러 효과들이 섬세하게 전달되는 느낌으로 표현하고, 반대로 사이즈가 커졌을 때는 스케일감이 크고 웅장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며 ‘앤트맨과 와스프’ 4DX만이 선보일 수 있는 효과들을 설명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앤트맨과 와스프’의 주인공이자 사이즈 조절 액션의 절정을 선보일 ‘앤트맨’ 역의 폴 러드 역시 4DX에 대한 기대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4DX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서 폴 러드는 “샌프란시스코의 길거리에서 벌어지는 자동차 추격씬에서의 ‘사이즈 조절 액션’을 4DX로 보면 굉장히 흥미로울 것 같다”며 ‘앤트맨과 와스프’와 4DX 효과를 통한 기발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