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보헤미안 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이 유행한다. 가방 디자인도 각자의 취향에 따라 과감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본인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여름 시즌 잇백을 구입하고 싶다면 화려한 멋을 더한 4가지 가방에 주목하자. 

 

1. 아기자기한 러플

오각형 미니백에 전체 러플로 여성스러운 가방이다. 은은한 가죽 광택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원 모양의 러플은 꽃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달려있다. 화려한 프린팅의 원피스에 매치한다. 

 

2. 화려한 스트랩

그레이 & 핑크의 은은한 조화가 멋스러운 미니백이다. 미니멀한 사이즈와 키링으로 가방의 밋밋함을 없앴다. 화려한 장식이 들어간 스트랩은 베이직한 룩을 빛내주고 유니크한 코디네이션에 화려함을 준다. 티셔츠, 청바지 등 캐주얼한 아이템에 착용한다.

 

3. 테슬 키링

세련된 블랙 & 화이트 배색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테슬과 솔방울 무늬 키링으로 디테일을 추가했다. 광택있는 가죽 소재의 손잡이와 끈은 고급스러움을 완성한다.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에 매치하면 여성미를 부각시킨다.

 

4. 에스닉 가방
밀짚 소재의 복주머니 백이다. 굵은 로프끈과 하단에 부착된 내추럴한 소재가 에스닉한 디자인을 부각시킨다. 다운된 컬러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착용하면 보헤미안 룩을 완성한다. 무게감있는 스웨이드 원단은 블랙, 네이비 등 어두운 컬러엔 어울리지 않으니 주의하자.

 

사진출처= 뉴스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