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타민 전문기업 한국솔가가 추석맞이 프로모션 '솔가 투 더 문'을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
사진=한국솔가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가 제안하는 헬시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솔라이프몰’과 네이버 솔가 공식스토어를 비롯해 백화점에 입점된 솔가 매장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솔라이프몰에서는 내달 5일까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추석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특가 세트는 △솔가 남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솔가 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솔가 칼슘 600 위드 미네랄 등 다양한 구성으로 꾸린 4종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솔라이프몰 단독으로 구매금액별 △솔가 에스터C 100,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솔가 금장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솔라이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기간 네이버 솔가 공식 스토어에서도 구매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 및 적립금을 증정한다. 내달 9일까지 진행 예정인 네이버 '추석 선물 대첩' 기간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네이버 포인트 4%를 추가 제공한다.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는 내달 12일까지 신제품 ‘솔가 면역 비타민D3 2000 위드 아연’을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 쿠폰 증정한다. 또한 솔가 백화점 회원에게만 한정으로 진행하는 추가 할인 및 다양한 혜택도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