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이다. 휴가계획을 세웠다면 이제 몸매 관리에 돌입해야 할 시간. 그러나 단기간의 효과를 바라고 극단적인 식단조절이나 무리하게 운동량을 늘리는 것은 건강에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바쁜 일상에 다이어트를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일상에서 방법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체내 근력을 단련시키고, 허벅지 안쪽 늘어진 살, 팔뚝의 살, 등살 등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을 매끈하게 가꾸는 것만으로도 시각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
 

코리아테크의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는 근육을 단련시켜 외관상 보이는 속근을 만들어준다. 늘어진 바디라인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탄탄하게 이를 관리할 수 있다. 1단계부터 20단계까지 본인에게 맞는 운동 단계를 설정할 수 있어 맞춤 근력 운동이 가능하다. 전지 교환이 필요 없는 충전식 제품으로 1회 충전시 약 30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바디메이크시트 스타일(Body Make Seat Style)
 

‘바디 메이크 시트 스타일(Body Make Seat Style)’은 의자나 소파 등에 앉을 때 방석처럼 깔고 앉는 간편한 방법으로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고, 몸의 골격을 교정해주는 보조기구다. 인체 라인에 밀착되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허리와 엉덩이, 허벅지를 지지해 골반과 척추의 균형을 맞춰준다. 지압 요법이 적용되어 있으며, 골격 교정사의 손 움직임을 재현한 설계로 자세 뒤틀림을 방지해 균형잡힌 몸의 선을 살리는데 도움이 된다.

 

■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
 

‘슬림워크’는 발목과 종아리, 허벅지 부위에 따라 10:7:4 비율의 압박을 가해 원활한 혈액 순환을 유도하고, 날씬한 다리를 가꿔주는 압박스타킹이다. 다리가 자주 붓는다면 슬림워크를 착용하고 잠에 들어보자. 밤 사이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닿는 순간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냉각 설계로 여름철에도 상쾌하게 잠자리에 들 수 있다. 부담없 는 압박 강도로 설계되어 밤새 착용도 가능하다.

 

매일 마시는 커피로 체지방 감소 효과를! ‘빠질라카노’
 

‘빠질라카노’는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먹으며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가르니시아 다이어트커피다. 이 제품은 찬물, 뜨거운물 모두 잘 녹으며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750mg 함유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다.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과 판토텐산이 들어가 다이어트 중 손실될 수 있는 영양을 보충해준다. 무더운 여름 ‘빠질라카노’를 마시면서 굶지 않고 몸매를 가꿀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