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여름 내내 '허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하이어뮤직
사진=하이어뮤직

빅나티는 지난 19일과 21일 잇달아 인기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연애의 발명', tvN 주말드라마 '환혼'의 마지막 OST '연서(with you)'를 각각 발매했다. 

'연애의 발명'은 어쿠스틱한 피아노 선율과 설레고 귀여운 가사로 이뤄진 시티팝 감성의 곡이다. 빅나티는 컬래버레이션 음원임에도 직접 '연애의 발명'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연서(with you)'는 건반과 보컬로만 구성된 곡이다. 빅나티의 트렌디한 목소리가 더욱 강조된 가운데 '환혼' 속 주인공들이 서로를 향한 연정을 확인하는 노랫말이 감동과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하이어뮤직
사진=하이어뮤직

성인이 된 올해 빅나티는 EP '낭만'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과 활동을 선보이는 '멀티 플레이어'의 행보를 펼치고 있다. '낭만' 타이틀곡 '낭만교향곡 (Feat. CHANGMO, 박재범)'과 선공개곡 '정이라고 하자 (Feat. 10CM)', 'Lovey Dovey (러비 더비)'는 대중과 R&B 씬 모두에게 호평을 얻으며 음원 차트 위를 순항 중이다.

빅나티는 자신의 음악 외에도 각종 OST 및 프로젝트 음원과 패션, 미술 등 다방면에서 대중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Listen-Up (리슨 업)'에서 1라운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장르를 불문한 빅나티의 '허슬'이 그만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향후 빅나티가 또 어떤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