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마녀' 박스오피스 1위 등극...'탐정: 리턴즈' 제치고 본격 관객心 사냥

전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과 신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녀’가 28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김다미)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이다.

지금껏 본적 없는 강렬한 액션 볼거리, 신예 김다미와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의 폭발적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만장일치 호평을 모으고 있는 ‘마녀’가 지난 28일 9만4400명(누적 관객수 22만4229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전 7시 기준) 관객을 동원, ‘탐정: 리턴즈’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많은 관객을 모으며 흥행을 예고한 바 있는 ‘마녀’가 드디어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거침없는 입소문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마녀’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마녀’의 입소문은 인터넷 상에서 뜨겁게 펼쳐지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올해 최고의 한국 영화일 듯”(네이버_aaax****), “보면 진짜 후회 안 한다. 완전 빠져들고 또 보고 싶었다”(네이버_kimd****), “액션도 구성도 장난 아님. 진짜 봐야 한다”(네이버_yuns****) 등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이에 힘입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마녀’는 여름 극장가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