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가 공감할 유쾌한 청춘 무비의 탄생을 알린 영화 ‘변산’의 이준익 감독과 배우 박정민이 야구장에 뜬다.

 

영화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로 오는 7월4일 개봉을 앞두고 일찌감치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이준익 감독과 배우 박정민이 오는 30일 오후 5시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의 시구, 시타에 나선다. 평소 한화 이글스의 열렬한 팬임을 밝혔던 박정민이 시구에 나서고, 이준익 감독은 시타에 나서 야구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영화 ‘동주’에 이어 ‘변산’으로 세대를 뛰어넘는 환상 호흡을 보여준 이준익 감독과 박정민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야구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스웩 넘치는 에너지를 전파할 것이다.

한편 이준익 감독과 박정민의 시구, 시타 이벤트로 시작되는 한화 이글스의 경기는 30일 오후 5시 MBC Sports+ 중계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준익 감독과 충무로 대세 배우 박정민, 김고은이 선사하는 유쾌한 이야기로 전 세대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변산’은 7월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