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조인성‧마동석‧정해인...'탐정: 리턴즈' 이광수 이을 차세대 ‘혹’은?

개봉 3주차에도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의 속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차세대 혹’을 뽑는 이벤트를 열렸다.

 


‘탐정: 리턴즈’가 240만 관객을 돌파하며 초여름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가운데, 영화 팬들에게서 속편에 대한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탐정: 리턴즈’ 속 여치 역의 이광수와 같은 ‘차세대 혹’을 뽑는 이색 온라인 투표가 열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최근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서 ‘‘탐정’ 시리즈의 3편이 나온다면 여치 역의 이광수와 같은 ‘차세대 혹’으로 함께 했으면 하는 배우는?’이라는 이색 주제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 배우 조인성, 마동석, 송중기, 정해인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에 총 831명의 네티즌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인 가운데, 배우 조인성이 가장 많은 285명(34.2%)의 표를 받아 1위에 등극했다. 앞서 태수 역의 성동일은 “3편은 조인성과 함께 하고 싶다”고 농담한 바 있어 재미를 더한다. 만일 조인성의 캐스팅이 현실화된다면 ‘더 킹’ 등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쾌활한 웃음으로 극적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마동석이 264명(31.7%)의 선택을 받아 2위에 올랐다. 혹이라기 보단 혹을 만들어 주게 생겼지만, 주체할 수 없는 파워로 대만‧태수 콤비의 뒤를 든든히 받쳐줄 캐스팅으로 보인다. 또 정해인과 송중기가 나란히 162명(19.4%), 120명(14.4%)의 표를 얻어 3위와 4위를 기록했는데, 이들은 지적인 외모와 반대되는 ‘반전 혹’의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수 있을 것으로도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성동일씨와의 케미도 기대되고 ‘탐정3’ 나오길 희망해요”(haya****** 롯데시네마 FB), “무조건 조인성 성동일 픽! 두 분 케미 너무 좋기에 시너지 효과 어마어마할거라 믿습니다. 10번 보러 갈 거에요”(김** 롯데시네마 FB), “쭉 광수가 하면 좋겠다”(박** 롯데시네마 FB), “탐정3 나오면 고고고고고”(최** 롯데시네마 FB) 등의 열띤 반응을 전하며 ‘탐정: 리턴즈’를 이을 다음 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처럼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더하는 ‘탐정: 리턴즈’는 속편을 희망하는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