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가 컴백을 열흘 앞두고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와 함께 선보일 신곡 2곡의 정보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7월9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에 앞서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등 티징 콘텐츠를 선사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고 있다. 지난 28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자사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트랙리스트 1차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어 29일 정오에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 2차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과 함께 신곡들인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의 발표 정보도 전했다.

'칠렉스'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작업한 별들의전쟁이 작사를 맡았고, 'KNOCK KNOCK'의 이우민이 작곡을 담당해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살릴 전망이다.

아울러 트랙리스트 티저 속 3번 트랙 '샷 스루 더 하트'의 작사진에는 '??, ??, ??'라는 표기로 3명의 작사가들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풍기는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는 지난 4월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신곡이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섬머송' 탄생을 예감케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