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을 맞아 유통가에서 다양한 형태의 소비자 만족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기 시즌오프 행사가 아님에도 쏠쏠한 할인 혜택과 특별한 구성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산업재 전문몰 인터파크아이마켓은 DIY 열풍으로 전동공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7월 말까지 ‘보쉬(BOSCH) 베스트 상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산업 현장은 물론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동공구 제품을 한데 모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분야 글로벌 브랜드인 보쉬의 주요 제품을 최대 15%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전동드릴 ▲스크루 드라이버 ▲고속절단기/원형톱 ▲그라인더 ▲계측기 등 카테고리를 세분해 용도와 목적에 적합한 전동공구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188mm의 짧은 헤드 길이로 드라이버, 드릴, 해머드릴 등 3가지 작업모드를 탑재한 10.8V 리튬충전 임팩드릴, 초소형으로 가정에서 활용하기 간편한 3.6V 미니 충전 스크루 드라이버 풀세트 등이다.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은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 폴로디바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플라비오’는 코너형과 카우치형 2가지 타입으로 거실 크기나 취향에 따라 원하는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컬러는 모던한 웜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며 카우치형은 라구나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전동 타입의 리클라이너 기능을 장착해 자신에게 맞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머리받침)로 안락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리카르도’는 일자형인 4인 형태로 출시됐으며, 트렌디한 라이트 그레이 색상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가구브랜드 체리쉬는 본사와 강남직영점에 인공지능(AI) 가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그니처존’을 설치했다. 집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AI가구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한 공간이다. 모션베드와 커튼, 조명 등의 음성 인식 기능을 네이버 AI플랫폼 ‘클로바’ 스피커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음성 인식 기능 외에 가구와 연동된 리모컨과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제어도 체험 가능하다. 편안한 체험을 위해 구스이불을 배치했으며 커피와 간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는 3가지 테마의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 ‘덴비 라이프’를 8월9일까지 진행한다. ‘덴비 테이블’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함께 식사를 나누고 싶은 사람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다. 영상은 한식, 양식 식탁 2가지로 제작됐다. 이벤트 참여 시 덴비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에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덴비 식기세트 등을 선물한다.

‘덴비 스테이’는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공간에서 덴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덴비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의 사연을 응모하면 당첨자에게 글래드 여의도 또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을 제공한다. ‘덴시 레시피’는 우수 레시피를 제출한 참가자에게 추후 발간될 ‘덴비 셰프 레시피북’ 저자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7월31일까지 여름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탑 빙수(5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빙수 1개당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웰리브투어 여행사 제휴를 통해 이탈리아 일주 8일 패키지 여행권(1명, 1인2매)을 비롯해 일본 미야자키 3일 패키지 여행권(2명, 1인2매), 드롭탑의 인기 메뉴 등을 선물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매장별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경품 및 메뉴 무료 쿠폰 수령 마감 기한은 8월15일까지다.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장마철을 맞아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지성 호우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장마 기간 동안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실용적 선물인 우산을 마련했다. 장마가 이어지는 7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올포유 일러스트 우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 2종이며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도트 패턴이 특징이다.

 

 

토종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오렌지 위크’를 진행 중이다. 쿨데님, 쿨티셔츠 구매 고객에게 데미소다 오렌지맛을 증정하는 행사다. 전국 매장에서 음료 소진 시까지 이뤄진다. 한편 7월8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jambangeejeans)에서 전속 모델 스트레이키즈 친필 사인 등신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9명에게는 스트레이키즈 등신대와 광고 촬영 당시 촬영 제품을,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7월1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 4종(그린티, 티트리, 라벤더, 베이비 언센티드)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직솝은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는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체취를 선사하는 자연의 향을 담았다. 세안부터 바디워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저자극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로 여행 등 야외활동은 물론 복잡한 단계의 클렌징이 번거로운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헬스&뷰티 기업 텐마인즈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 구성의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브레오의 무릎마사지기 ‘K1’, 목∙어깨마사지기 ‘넥2’, 소형 전신 마사지기 ‘미니339’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붙이는 피로회복팩 ‘아쿠아쿠’와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9만원의 할인 쿠폰이 함께 들어있다. K1 수량에 따라 ‘관절팔팔’ 세트와 ‘으랏차차’ 세트로 나눠 판매 중이며 정상가와 비교해 각각 30%, 2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자사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 시즌 필수품인 USB 모기퇴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맥시멈 벤치파카 출시를 기념해 선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7월15일까지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진행한다. 맥시멈 벤치파카는 프리미엄 오리털과 거위털을 충전재로 해 우수한 보온성뿐만 아니라 기능성 디자인을 추가했다. 겉감 소재는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생활방수 및 방풍이 가능하다. 긴 기장으로 앉을 때 불편할 수 있는 점은 사이드 스냅 버튼을 통해 해결했고, 사이바(겨드랑이 아래) 부분 절개 라인을 통해 슬림한 핏을 선보인다.

가장 차별화된 기능성 포인트는 ‘다이렉트 포켓’이다. 기존 롱패딩 착장 시 최대 단점이었던 하의 포켓 사용의 어려움을 보완하고자 히든 지퍼를 통해 하의 포켓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포켓 기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손목 부분에는 교통카드 등을 수납하기 위한 히든 포켓을 넣었다. 할인가 12만9000원이며 컬러는 화이트, 블랙, 다크네이비 총 3가지. 프로모션 기간 내 맥시멈 구스다운 구입 시 숄더 스트랩을 증정한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