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브랜드 아이더가 반려견과 함께하는 걷기여행 캠페인 ‘댕댕이 로드’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아이더
사진=아이더

‘아이더 댕댕이 로드’는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누비는 걷기 여행 캠페인 아이더로드를 기반으로 특별 기획된 행사다. 반려견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고 반려견 산책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모집 규모는 반려견 기준 중소형견 40마리이며 반려견 1마리당 견주 2명의 동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아이더 공식몰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23일 발표된다.

본 행사는 오는 10월 9일 경기둘레길 여주 34코스에서 진행된다. 여주 34코스는 남한강을 따라 걷는 코스로 천혜의 경치와 평탄한 구간이 많아 편하게 걷기 좋다. 공원, 박물관, 테마파크 등 볼거리가 풍부하고, 편의 시설의 접근성이 높다. 코스 완주는 2시간 남짓 소요된다.

반려견과 여주 34코스를 걷는 트레킹 외에 수의사이자 동물행동전문가로 유명한 설채현과 함께 올바른 애견 산책 요령, 반려견과 교감 마사지 하는 법 등의 강연도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아이더로드 트레킹 패키지와 반려견 이름이 새겨진 아이더로드 네임택, 반려견과 추억을 찍은 포토 이벤트 ‘견생네컷’이 제공된다. 걷기 캠페인 중간에는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식사를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