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가 여행 성수기 7월을 겨냥해 고객이 원하는 여행지역 ‘항공’ ‘숙박’ ‘현지투어∙패스’ ‘여행용품’ 등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친다.
‘여행11번가’ 주 소비층인 30대의 경우 업무 부담 등으로 여행 전 준비 시간이 여유롭지 못하다는 점을 고려, 항공권 구매 고객들이 추가 여행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유익한 상품 정보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11번가에서 일본 오사카행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그 지역에 맞는 ‘해외호텔’ ‘입장권’, ‘현지투어∙패스’ 관련 정보와 할인쿠폰을 제공, 부수적인 정보 탐색을 하지 않아도 원스톱으로 여행 로드맵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2일까지 매일 한 가지 여행 상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1데이 1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3일에는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 해외 여행패키지’를 29만9000원부터(50개 한정) 판매하고 4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숙박권’을 18만9000원부터(100개 한정) 내놓는다.
5일 ‘여수 히든베이 호텔 숙박권’을 온라인 최저가인 9만9000원부터(200개 한정) 제공하며 6일 스위스에서 열차∙버스∙보트 등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스위스패스’를 19만4070원부터(100개 한정) 판매한다. 여행전용 15%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절감 효과가 크다.
게릴라성으로 일본∙홍콩∙다낭 등 티웨이항공사 인기노선을 운행하는 해외항공권 111장을 9900원(수화물 포함 편도 운임, 유류할증료∙텍스 제외)에 판매하는 프로모션과 기존에 없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여행용품 5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11번가는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종합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기업 ‘위드이노베이션’과 손잡고 오는 9일까지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등 2만여 개 국내 숙박상품을 추가 입고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구직자 61% “최종합격 후 입사포기한 경험 있다”...이유는?
- 구직자 취업희망 분야, 20대 ‘식음료·프랜차이즈’ vs 60대 ‘시설관리’
-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공기업 2위 한전...대망의 1위는?
- 알바 근로자 월 평균수입 80만원...최저임금 8039원
- 취준생 38% “학자금 대출, 빚 안고 시작하는 사회생활 부담”
- 특가전·AI체험·디지털캠페인...유통가, 흥미君 실속孃 프로모션 10
-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7...시원한 ‘허니수박블랙티’ 든든한 ‘이탈리안 라이스’ 外
- 장소·제품 속 숫자 의미는...‘넘버 마케팅’의 진화
- 한준희, 벨기에vs일본 16강전 편파해설?…네티즌 “그럴 수도 있지”
- '문제적남자' 유병재, 전교 1등 출신 뇌섹 과거 공개...비결은 '돌 수집?'
- “저스트 1미닛!”…원터치로 해결하는 아침&야식 간편식 5
- AOA, 꾸준한 소통+역조공...팬들과 식사하는 '제육대회' 개최
- ‘비행소녀’ 김이나, 420곡 저작권 등록…“결혼 후 작사 더 많이 해”
- 직장인 절반 “애사심 없어…연봉·복리후생 불만족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