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사랑하는 ‘톰 아저씨’ 톰 크루즈가 오늘(3일) 생일을 맞았다. 이를 맞아 그의 ‘꽃길’을 응원하는 생일 축하 이벤트와 ‘리즈 시절’을 다시금 감상할 수 있는 과거 명작이 재개봉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 ‘미션 임파서플: 폴아웃’ 역대급 생일 축하 광고
 

오는 16일 9번째 내한, 25일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개봉을 앞둔 톰 크루즈가 오늘(3일) 생일을 맞이하며 진정한 2018년 7월의 주인공이 됐다. 그간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리얼 액션 연기는 물론, 내한 이벤트마다 폭발적 팬서비스로 ‘프로내한러’, ‘친절한 톰 아저씨’ 등의 별명을 얻으며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압도적 인기를 끌고 있는 그의 생일에 관객들의 축하 역시 이어지고 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시리즈의 대명사인 배우 톰 크루즈를 위해 역대급 규모의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 중이다. 지하철 1, 2, 3, 4호선, 공항철도 주요 역사와 광화문사거리의 전광판,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 전광판, 잠실 롯데월드몰 등의 장소에서 톰 크루즈의 생일 축하 광고를 만날 수 있다. 영화의 포스터와 대표 스틸컷을 활용한 생일 축하 이미지와 함께 “액션둥이 톰 크루즈 흥행 꽃길만 걷자!”라는 유쾌한 카피가 웃음을 자아낸다.

 

광고와 더불어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과 대한민국 팬들이 함께 하는 톰 크루즈 생일 축하 이벤트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라마운트와 롯데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 생일 광고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팬들은 자신만의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며 더욱 특별한 ‘해피 톰 크루즈 데이’를 만들고 있다.

 

‣ “전설이 돌아왔다”...‘탑건’ 톰 크루즈 생일 기념 8월 재개봉

 

꽃미남 톰 크루즈의 매력을 전하며 80년대 청춘들의 가슴을 불태운 인생영화 ‘탑건’이 8월 개봉을 확정했다. 최근 ‘탑건2’의 제작 소식이 알려져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가운데 국내에서의 ‘탑건’ 재개봉으로 수많은 영화 팬들을 설레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특히 톰 크루즈의 생일을 맞아 개봉 소식을 알려 의미를 더한다.

맡아 1,500만 달러의 제작비로 미국에서만 1억 8천만 달러, 전 세계에서 4억 달러에 가까운 수익을 벌어들이며 초특급 흥행을 성공시킨 ‘탑건’은 창공을 가르는 젊음의 활기, 젊은이들의 우정과 사랑 등이 가득해 톰 크루즈의 ‘청춘스타’ 면모를 가장 잘 살펴볼 수 있는 작품이다. 당시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톰 크루즈가 영화에서 타고 다닌 오토바이는 물론 입고 나온 항공 점퍼와 레이번 선글라스의 판매고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기도 했다.

 

톰 크루즈의 리즈 시절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발 킬머, 켈리 맥길리스, 안소니 에드워즈, 그리고 멕 라이언과 팀 로빈스 등 추억의 스타들의 젊은 시절을 만날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