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고객의 팬심을 사로잡기 위해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를 모델로 선정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8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의 모델 발탁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 8월에 공개한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에 이은 세 번째 모델이다. 

스트레이키즈는 2018년 데뷔해 지난 3월엔 데뷔 4년 만에 미국 종합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았다.

스트레이키즈에 이어 오늘 7일 슈퍼주니어도 새 모델로 합류한다. 모델 라인업을 알리는 ‘게스후(Guess Who)’ 모델 공개 영상과 함께 SNS 이벤트가 업로드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2005년 데뷔 후 ‘쏘리쏘리’, ‘미인아’ 등 히트곡을 내며 동남아 지역에서 K-POP 대표 가수로 한류를 이끌어 왔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2013년부터 코로나 팬데믹 이전인 2019년까지 약 7년 동안 장수 모델로 활동한 만큼 롯데면세점과 인연이 깊다. 롯데면세점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비롯해 웹드라마 ‘퀸카메이커’에 출연했으며, 하노이공항점 오픈식 등 주요 행사를 함께하며 수년간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했다.

롯데면세점은 팬층이 두터운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를 필두로 고객 다변화 및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국내 및 해외 롯데면세점 매장을 포함해 공식 SNS계정과 LDF매거진 등을 통해 슈퍼주니어와 스트레이키즈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인터뷰와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롯데면세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