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판 스페셜팩 맥주를 출시하고,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캐릭터 ‘맥스’와 하이트진로의 크림생 올몰트 맥주의 이름이 ‘맥스’로 일치하는 인연에서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예약사이트 중 국내 맥주회사와 협업하는 첫 사례라 눈길을 끈다.

‘썸머 맥스홀릭’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맥주 맥스의 스페셜 제품을 출시한다. 355mℓ 6팩으로 구성한 맥스 캔맥주 패키지에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맥스가 적용돼 색다른 느낌을 더한다. 여름시즌 한정판으로 이번주부터 판매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객실인 맥스룸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웰컴비어로도 제공된다.

풍족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이벤트도 5일부터 8월17일까지 진행한다. 맥스 맥주와 함께 홈맥(집에서 마시는 맥주)하는 모습을 촬영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과 글래드 여의도 맥스룸 숙박권,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권 등 총 55매의 고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otelscombined.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