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가 밴쯔의 먹방에 감탄했다.

 

 

5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나라 PD를 비롯해 이영자, 김숙, 뉴이스트 JR(종현) 대도서관, 윰댕, 밴쯔, 씬님 등이 참석했다.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제작하고 출연과 유통까지 스스로 하는 창작자인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숙과 이영자, 뉴이스트W의 JR(종현)이 MC로 출연한다. 오는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날 이영자는 "많은 분들이 저를 보면서 맛있겠다고 먹고 싶어 하며 (식당을) 찾아가기도 한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저도 나름 힘을 얻는 게 있는데 그게 밴쯔다. 밴르르 보고 먹고 싶다고 생각한다"며 "밴쯔는 내가 봐도 사람인가 싶다. 먹방에서 신의 영역이 아닐까 한다. 제가 넋 놓고 보는 게 밴쯔다"고 감탄했다.

이에 밴쯔는 "어릴때부터 부모님이 영자 누나 팬이셨다. 나도 그랬다. 누나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영광이고 재밌다"고 화답했다.

이어 "방송하면서 내가 먹었던 걸 누나가 드셨을 때 어떤 맛을 느꼈을지, 어떻게 반응할지가 선생님한테 과제 내듯 떨린다. 방송 할 때마다 그렇다"고 말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