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고객 5만명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4일 일산 킨텍스에서 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 힙합, 인디, 발라드 등 다양한 뮤직 장르가 어우러진 축제인 ‘2018 GS25 MUSIC&BEER 페스티벌’(이하 GS25 뮤비페)을 진행한다.

2017년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되었던 GS25 뮤비페는 올해 참여 인원을 2배로 늘리고, 고객의 음악적 취향을 고려해 라이브 스테이지와 점프 스테이지 등 듀얼 공연장으로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날(8월4일) 13시부터 23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이적, 정엽&영준, 10CM, 정준일, 윤딴딴 등 감성을 사로잡을 인디/발라드 뮤지션의 공연이, 점프 스테이지에서는 다이나믹듀어, 크러쉬, 헤이즈, 창모, 해쉬스완, 마이크로닷, 식케이, 팔로알토, 허클베리 등 신나는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 되어 있다.

공연장 주변에는 30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부스가 설치돼 GS25 뮤비페에 참여하는 5만명의 고객들은 음악 공연을 즐기면서, 킨텍스 공연장 내에 설치된 맥주 부스에서 맥주와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다.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GS25 뮤비페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GS25가 이달 22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수령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GS25에서 맥주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20세 이상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또, GS25에서 이달 22일까지 최종 결제 금액 2500원 이상(담배, 택배, 서비스상품 제외)을 BC카드로 결제하면서 GS&POINT를 적립해도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마찬가지로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GS25는 행사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각 1만명씩 총 2만명에게 1인당 2매씩 나만의 냉장고로 초대권을 발송할 예정이며, 초대권을 수령한 고객은 GS25 뮤비페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