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지혜가 식스센스급 반전이 담긴 본인의 성형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5일 방송 ‘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에는 각 분야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세녀 중의 대세녀’ 박경림-김지혜-안현모-제시가 출연해 믿고 보는 꿀잼 토크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지혜는 “아이들이 성형한 내 얼굴을 못 알아 봤다”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성형 부작용(?)을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수술 후 집에서 마스크를 벗고 아이들과 일주일 동안 생활했는데 외출을 하려고 마스크를 쓰니 아이들이 ‘엄마, 그 동안 어디 갔었어?’라고 묻더라”고 털어놔 현장을 충격의 도가니로 빠뜨렸다.

그런가 하면 김지혜는 수차례 ‘성형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족집게 성형 감별사 ‘김실장’으로 재탄생했다고 해 웃음을 폭발시킨다. 김지혜는 전현무의 얼굴을 보자마자 “한 2주 정도 녹화를 쉰 적이 있을 거다. 그때 (지방) 재배치를 한 것 같다”며 시술 시기와 명칭까지 정확히 맞춰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김지혜는 “박명수의 지방 재배치 시술도 제가 추천한 것”이라며 박학다식한 성형 지식을 뽐냈고 이에 해투동 MC들은 ‘역시 김실장’이라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실장’ 김지혜의 ‘성형 전문가 입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이날 김지혜는 “10년만에 해투에 출연했다”며 그동안 쌓이고 쌓인 에피소드는 물론 추억의 ‘하니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해투동 MC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고.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김지혜의 성형 경험담 전말과 ‘족집게 김실장’ 김지혜의 하드캐리한 활약은 오늘 밤 ‘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 본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