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네일용품이 '소확행'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 의 네일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28%로 크게 신장했다.
이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과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의미하는 '미코노미' 등의 소비트렌드 열풍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스스로를 가꾸고 관리하며 기분전환을 하는 여성 고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랄라블라의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네일 카테고리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손톱정리용 소도구의 매출이 약 118%, 네일 스티커 및 인조손톱류의 매출이 134%, 매니큐어의 매출이 110%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네일 아이템 중 네일 스티커는 매일 매일 그날의 그날의 옷 코디와 컨디션에 따라 간단히 손톱 컬러와 모양을 바꿀 수 있어 특히 각광받고 있다. 네일아트 숍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짧은 시간에 손쉽게 손톱을 완성할 수 있어 젊은 20~30대 여성뿐만 아니라 40대 이상의 여성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특히 '1초 성형 네일'로 인기있는 브랜드 '데싱디바'는 예쁜 컬러감과 다양한 디자인, 밀착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랄라블라는 스스로 집에서 자신을 관리할 수 있는 셀프 홈케어에 관심있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남에 따라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누리며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셀프케어 제품들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설렘·공감 다잡을 현실부부 케미 기대해
- ‘하늘에서’ 서인국·정소민, 아이유·이선균-박서준·박민영 잇는 tvN 콤비 탄생하나
- TPO와 멋 둘다 지키는 '쇼츠' 스타일링, 발랄vs우아
- ‘변산’ 고준 “한때 연기활동 포기…여기까지 온 게 신기해”
- 설빙 가격인상 적정한가…소협 "가맹본부 혜택독식, 얄팍한 상술"
- "눈치 보지 않고 맛있는 한끼"...1인가구 저격 삼겹살 전문점 '핑크돼지'
- 인스타그램 ‘좋아요’ 가장 많이 받은 에어비앤비 트립 9
- 고준 “‘미스티’가 명품이라면, ‘변산’은 신제품같은 느낌”
-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미계약분 28가구 진행...주목 받는 이유는?
- GS25, 8월 맥주&뮤직 축제 '뮤비페' 개최...이적‧다듀‧10CM 등 명품 라인업
- 샌들·판초우의·레인커버...장마철 나기 위한 기능성 아웃도어 필수템
- 워너원 박지훈 측 "악플러 유죄 판결 받았다…추가고소 진행"
- 홍명호, 안정환·이영표·박지성 해설에 아쉬움 “감독 경험 했다면...”
- 황정민·김혜수, SF 영화 ‘귀환’으로 첫 호흡...윤제균 연출
- 로빈 윌리엄스부터 쿠마일 탄지아니까지...스탠드업 코미디언 출신 배우 8人
- '썰전' 노회찬, 첫 출연부터 박형준과 설전...국회 특활비‧디가우징 논란 일침
- 심플하고 화사해, 여름 대세 '화이트룩' 패션 제안 4
- "책과 함께하는 여름"...유시민‧정재승‧김태훈, 북콘서트 ‘작가와의 만남’ 진행
- 미니백·비닐백·나일론백...올 여름 여성가방 인기템
- 뉴이스트W, 아이돌의 출근길 패션화보 여심자극
- 나 먼저 산다! 뉴발란스·레드페이스·디스커버리, ‘롱패딩’ 역시즌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