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뜨겁게 달군 'KCON 2018 NY’ 콘서트 현장이 공개됐다.

 

오늘(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지난달 23~24일 미국 뉴욕 프루덴셜 센터에서 개최한 'KCON 2018 NY'의 콘서트 현장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EXID, 프로미스나인, 골든차일드, 헤이즈, NCT127, 펜타곤, 레드벨벳, 스트레이키즈, 슈퍼주니어, 워너원 등의 10팀의 K팝 선두주자들이 총출동한 무대가 공개됐다.

가장 큰 호응을 이끈 건 역시 워너원의 무대였다. 이들은 유닛곡 '캥거루', '모래시계', '켜줘(Light On)' 무대를 선보이며 뉴욕 관객들의 환소성을 이끌었다. 이어 배턴을 이어받은 레드벨벳은 'Bad Boy'의 영어 버전과 히트곡 '빨간 맛'으로 떼창을 유도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슈퍼주니어는 'Black Suit', 레슬리 그레이스와 함께 한 'lo siento' 로 무대를 꾸몄다.

 

이어 이날 뉴욕을 상징하는 세 가지 키워드 'LOVE', 'PASSION', 'DARKNESS'를 콘셉트로 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꾸며졌다. 슈퍼주니어 예성과 레드벨벳 슬기, 골든차일드 주찬과 프로미스나인 지원의 듀엣, 펜타곤과 스트레이키즈의 합동 무대 등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이번주 1위는 그룹 블랙핑크가 ‘뚜두뚜두’로 뉴이스트W를 꺾고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