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혜연, 김나희, 김다현, 양지은, 전유진이 MBN ‘우리들의 쇼10’ 출연을 전격 확정지었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MBN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MBN

‘우리들의 쇼10’에서는 다재다능한 대한민국 청춘 남녀스타 10인이 함께 매주 다양한 주제에 맞춰 개성 넘치는 대결을 벌이며 라이브 무대를 완성한다. 

나이를 뛰어넘는 감수성과 표현력으로 부르는 노래마다 좌중을 놀라게 만드는 MBN ‘보이스트롯’ 준우승, ‘미스트롯2’ 美 김다현과 전매특허인 탁월한 가창력과 우렁찬 성량, 탁 트인 목소리에 감성까지 완벽한 전유진은 K-트로트의 미래를 책임질 재목들답게 심금을 울리는 감탄의 무대들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미스트롯2’에서 眞으로 데뷔해 뮤지컬 ‘서편제’까지 섭렵하며 국민 가수로 폭풍 성장 중인 양지은과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온전히 사로잡고 있는 뉴트로트의 선두주자 강혜연, 특유의 간드러지는 창법과 섹시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트로트의 마력을 전파시킨 김나희가 합류해 ‘우리들의 쇼10’ 여자 멤버 5인의 위풍당당한 위용을 갖추게 됐다.

총연출을 맡고 있는 크레아스튜디오 황인영 피디는 “‘쇼10’은 대한민국 최고 트롯 가수들이 가진 음악적 역량을 라이브 무대를 통해 생생하게 안방극장에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신선한 포맷을 통해 예능적 재미도 추구하지만, 무엇보다 시청자들에게 트롯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새롭게 느낄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하기 위해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뜻을 모으고 열심히 첫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트로트판을 뒤흔들, MBN이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들의 쇼10’은 오는 10월에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