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타이틀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보였다. 6일 0시 짧은 음원과 안무 일부가 담긴 MV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약 37초 분량의 음원이 소개됐는데 밝고 에너지 넘치는 트와이스 특유의 매력이 듬뿍 담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If you wanna have some fun 짭짤한 공기처럼, 이 순간의 특별한 행복을 놓치지마. One two three, let’s go 저 우주 위로, 날아갈 듯 춤추러 가 Hey! Let’s dance the night away'라는 가사가 경쾌하고 통통 튀는 멜로디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밝혀지며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되면서 휘성의 감각적인 노랫말과 상큼, 발랄한 트와이스의 보컬이 강렬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앞서 6일 공개된 MV 티저 영상서는 트와이스가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오키나와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바다를 헤엄치는 동작을 연상시키는 안무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트와이스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했는데 이들이 트와이스의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라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