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영이 ‘워너비 언니’다운 매력으로 금요일 밤을 매료시켰다.
 

한채영은 어제(6일) 방송된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이하 ‘비밀언니’)에서 레드벨벳 예리와 함께 사이판 비밀여행을 시작, 털털하면서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언니美(미)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외출 전 예리와 여행궁합 지수를 체크, 집순이 취향부터 먹방, 쇼핑 등 말이 필요 없는 최적의 여행 파트너라는 결과로 환상의 짝꿍 케미를 발산하며 사이판 여행의 유쾌함을 예감케 했다.

이어 한채영의 워너비 언니 포스는 본격적인 외출과 함께 시작됐다. 그녀를 따라 헤어스타일부터 패션까지 핑크색으로 콘셉트를 맞춘 예리의 귀여운 행동에 언니 미소가 만개, 비밀여행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도 했다.

 

또한 핑크색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브에 나서며 사이판 드라이브 플레이리스트 첫 번째로 레드벨벳 노래를 선곡하는 센스와 뮤직비디오 놀이에도 함께 호흡을 맞춰주는 등 친언니 같은 현실 자매 케미를 펼쳤다.

무엇보다 빡빡한 해외 공연 스케줄로 제대로 된 여행을 즐겨보지 못한 예리를 위해 틈틈이 동생의 행복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주는 등 그녀 나름의 따뜻한 위로와 배려 깊은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이판에서 함께한 한채영과 예리의 다음 여정은 어떻게 펼쳐질지 또한 한채영은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다음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제공=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