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와 쿠팡 모바일 라이브에서 국내 최초 2개의 압력 밸브로 3가지 압력을 컨트롤하는 쿠첸 트리플 밥솥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트리플 밥솥은 국내 최초로 2.1초고압과 1.3중압, 1.0무압 3개 압력으로 취사가 가능한 6인용 프리미엄 IH압력밥솥이다. 3가지 압력 중 2.1초고압은 부드러운 잡곡밥을 만들어주며 1.3중압은 전통 가마솥 밥맛을 그대로 재현한다. 

중압의 경우 초고압과 무압의 중간 정도의 찰기로 탱글탱글한 밥맛이 살아있어 영양 가득 구수한 솥밥 및 제철 덮밥을 취사할 수 있다. 마지막 무압은 고슬고슬한 밥맛을 구현해 요리용에 적합하다. 또한 스마트 IoT 기술이 적용돼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을 활용해 취사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

2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는 ‘쿠첸 트리플 밥솥 아이보리’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쿠첸은 론칭 방송을 기념해 소식받기 5% 할인 쿠폰 및 구매 적립 5%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구매자 5명에게 일리 마카롱 전기그릴 또는 노와 6.2L 에어프라이기를 증정하고 고객 참여형 베스트 포토리뷰 선정 이벤트도 실시하는 등 소비자 대상 사은품 증정 및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이어 27일 오전 11시 쿠팡 모바일라이브 론칭 방송에서는 쿠첸 트리플 밥솥 네이처 화이트를 선보인다. 쿠첸은 쿠팡 라이브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위한 즉시 할인 및 다운로드 쿠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