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는 마리오네트’(이하 ‘악마리’)의 두 번째 페르소나로 배우 한소희가 전격 발탁됐다.

27일 첫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주인공 카예나 황녀로 완벽하게 분한 한소희의 매혹적인 자태가 담겼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악녀는 마리오네트’(원작 한이림, 글 정인, 그림 망글이, 연담X북극여우)는 동생 레제프의 음모 속에서 마리오네트 인형같이 수동적 인물에 머물렀던 카예나 황녀가 180도 변화하여 레제프와 대적하고, 키드레이 공작과는 정치적 파트너이자 운명의 상대로 거듭나는 주체적이고도 파워풀한 서사를 그린다. 

특히 카예나에 손 끝 하나 허락지 않던 ‘냉미남’ 키드레이 공작을 완벽하게 사로잡는 카예나 황녀의 도발적인 면모는 극중 서사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포인트다. 

“그 누구도 내 위에 설 수 없어”라는 카피와 함께 보이는 카예나 황녀의 이지적인 눈빛은 앞으로 그가 펼칠 치열한 서사를 예상하게 한다. 한소희는 ‘악마리’의 세계관과 카예나 황녀의 스토리텔링을 영상에 담아 흡인력 있게 구현할 예정이다.

배우 한소희는 카카오엔터에서 자체 설문한 카예나 황녀 추천 배우 설문조사에서 압도적 1위로 뽑히며, 일찍이 카예나를 완벽하게 소화할 인물로 점찍힌 바 있다. 

차은우, 한소희에 이어 레제프 역의 톱스타까지 모두 출연하는 ‘악마리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 영상은 오는 10월 7일 카카오페이지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