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와 이세영이 폭발적인 실시간 반응을 일으킨 ‘으른 키스’ 후 ‘달콤살벌 3단 꽁냥’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사진=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극 중 ‘이성 마비’ 키스를 퍼부으며 17년 모쏠 원기옥을 깬 김정호가 밀당에 돌입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현장.

8회 예고에 나온 것처럼 ‘으른 키스’ 이후 종적을 감춘 김정호와, 박우진(김남희), 서은강(안동구), 배준(김도훈)과 법률상담 봉사에 나선 김유리가 중평도에서 딱 만나며 일희일비 멜로 케미를 선사한다.

보자마자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어느새 먹을 것을 입에 넣어줄 만큼 다정하게 변하고, 급기야 너무 좋은 감정을 드러내는 대환장 면모로 ‘달콤살벌 3단 꽁냥’에 대한 기대감을 불붙이고 있다. 과연 그림처럼 아름다운 중평도에서 두 사람은 로또커플 팬들이 바라는 ‘1회 1 키스’ 염원을 들어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사진=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작진은 “중평도가 주요 무대가 되는 8회는 청정 자연이 주는 눈 호강 아래 다양한 재미요소가 담겨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리게 할 예정”이라며 “격한 응원을 받는 김정호, 김유리가 성원에 보답할 수 있을지 결정적 회차인 8회에서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남겼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8회는 9월 27일(화)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