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기업 코지마가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의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시 진행한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브랜드 직영점인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서는 텐텐텐(10∙10∙10) 행사가 열린다.

10월 매 주말(총 10일간)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최고급 안마의자인 ‘레전드 시그니처’를 비롯한 안마의자 10종 구매 시 최대 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손마사지기 블랙베리’, ‘눈마사지기 아이오’, ‘목저주파 마시지기 글로우’, ‘목어깨마사지기 트위터’ 중 선택 가능하다.

논현점에서는 렌탈 전문기업 청호나이스와 협업해 ‘콜라보 상시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안마의자와 청호나이스 정수기(혹은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정에서 쉽고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TV 홈쇼핑 방송도 진행한다. 28일(오늘)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근 인기몰이 중인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을 판매한다. 모바일 앱 10% 할인 쿠폰과 5% 카드 청구할인(KB국민)을 중복 적용으로 최저가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주요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역대급 혜택의 행사들을 준비했다. 29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코지마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힙트로’를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또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서는 28일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컴피체어’를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두 행사 모두 전용 카펫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