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내달 1일부터 태국이 방역규제 해제와 엔데믹 전환을 발표함에 따라 코로나 이후의 새로운 태국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태국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쇼핑과 마사지 중심의 상품에서 벗어나 지역별 특색 있는 액티비티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원하는 여행 스타일이 제각각인 가족 단위 여행객이라면 방콕, 치앙마이를 눈여겨보자. '[스탠다드]방콕/파타야 5일 MD 추천 상품'은 방콕의 에메랄드 사원, 파타야 요트 크루즈,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몽창 카페 등 핵심 관광지와 새로운 관광 스팟을 결합했다. 자연 속 힐링과 휴양을 선호한다면 카오야이 글램핑 체험이 포함된 '[스탠다드]방콕/카오야이 5일 상품과 '[프리미엄]치앙마이 샹그릴라 5일 가족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연인, 친구 여행객들에게는 '우리끼리' 푸켓 단독 여행상품이 인기다. 다른 일행 없이 우리 일행끼리만 플로팅 런치와 함께 풀빌라에서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산호 섬 일정이 끝난 후에는 단독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여유로운 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푸켓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에어텔 상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나투어 푸켓 에어텔 상품은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태국 여행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태국 스탠다드/프리미엄 패키지여행 예약객들에게 발마사지 1시간 또는 전신마사지 1시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단, 출발일 기준 12월까지 상품에 한해 적용한다. 10월 4일에는 오후 1시부터 하나투어 어플을 통해 방콕 에어텔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사진=하나투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