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가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영웅들의 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번 이벤트는 29일(오늘) 오후 8시부터 10월 2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시즌 서버와 일반 서버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천만 골드를 사용해 ‘전설 탈것 소환 교환 티켓’, ‘전설 소환수 부화 교환 티켓’, ‘전설 동료 계약서 교환 티켓’, ‘영웅/희귀/신성한/영롱한 동료 계약서’, ‘마력핵(100개)’, ‘영웅 마력이 깃든 목걸이 상자(1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부 유니크한 보상은 서버별로 수량이 제한된다. 획득한 교환 티켓은 이벤트 전용 상점 ‘영웅들의 연회 티켓 상점’에서 ‘전설 탈것 소환’, ‘전설 소환수 부화’, ‘전설 동료 계약서’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진행한 ‘영웅들의 황금빛 연회’의 앙코르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게 됐다. ‘V4’는 이번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이용자 친화적 편의성 개선도 지속하겠다는 방침이다.

‘영웅들의 동료 연회’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V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