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키친&쿡웨어 전문 브랜드 모멘토를 론칭하며 첫 라인업으로 ‘모멘토 마론·비다’를 출시했다.

사진=코멕스산업
사진=코멕스산업

모멘토 마론 쿡웨어는 ▲프라이팬(26cm, 28cm) ▲궁중팬(26cm, 28cm) ▲사각 유틸팬(26cm) ▲편수냄비+유리뚜껑(18cm) ▲실리콘 글라스 뚜껑(28cm, 프라이팬/궁중팬 호환) ▲스테인레스 스티머+스텐 돔 뚜껑(26cm) 등 총 6종,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마론은 브라운 톤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주방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으며 8가지 쿡웨어로 브런치부터 간식, 구이, 볶음, 국물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모멘토 마론 쿡웨어는 피오르드 공법의 오돌토돌한 팬 바닥 무늬로 재료가 팬에 닿는 면적을 줄여 눌어붙음을 최소화해준다. 팬 바디가 7중 레이어(넌스틱 강화층, 2차 내구성 강화 마모 방지층, 1차 내구성 강화 마모 방지층, 고강도 베이스, 부식방지 강화층, 코팅접착 강화층, 알루미늄 바디)의 통주물로 구성돼 부식과 마모에 강한 내구성도 갖췄다. 

건강하고 안전한 하이퍼 프로 코팅도 강점이다. PFOA, 납, 카드뮴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으며 50만회 내마모성 테스트를 완료한 고밀도 코팅으로 어떤 조리 환경에서도 쉽게 긁히지 않는다.

사용 편의성도 우수하다. 마론 쿡웨어 제품은 IH 인덕션을 포함해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온에서도 변형이 적고 뛰어난 밀착력으로 화력을 빠르게 전달해 준다. 손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최적의 손잡이 각도와 핸들 노브에 새긴 가죽 패턴, 실리콘 표면처리로 그립감 또한 돋보인다.

두번째로 선보인 모멘토 ‘비다’ 쿡웨어는 따뜻한 웜그레이톤과 베이지톤의 세라믹 코팅이 특징인 라이스쿠커 라인업이다. 라인업 네임 ‘비다(vida)’는 스페인어로 삶, 인생을 뜻하며 사용자들의 주방을 따뜻하고 화사하게 채워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다 쿡웨어는 ▲편수냄비(18cm+유리뚜껑) ▲양수냄비(22cm+유리뚜껑) ▲곰솥냄비(24cm+유리뚜껑) ▲라이스쿠커(20cm+도자기 내부 뚜껑+외뚜껑) 총 4종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국물요리부터 솥밥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모멘토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마론 쿡웨어 제품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