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할리우드 배우들과 셀러브리티들이 거주하는 글로벌 부촌, 미국 비버리힐스.

 

 

지난 21일, 전 세계 부호들이 선호하는 특급 럭셔리 호텔 ‘비버리힐스 SLS’에서 크라운구스 USA(CROWN GOOSE USA)와 글로벌 셀러브리티들이 함께한 프라이빗 VIP 파티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AN INTIMATE CELEBRATION> 크라운구스 VIP 파티가 열린 ‘비버리힐스 SLS’는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스타 디자이너 ‘필립 스탁’이 설계한 호텔로, 모던한 무드와 화려한 LA 감성이 공존하는 곳이다.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곳에서 2018 신규 리미티드 호텔침구 컬렉션, 크라운구스 프로젝트 ‘아트 파운데이션(ART FOUNDATION)’ 등의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크라운구스만의 예술적 가치와 디자인적 영감을 주는 건축물, 디자이너 등을 소개하며 차별화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크라운구스 호텔침구가 내포하고 있는 가치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크라운구스 VIP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크라운구스의 로얄블루 아이코닉 쿠션 위 상위 1%들을 위한 맞춤 제작 서비스 ‘비스포크(BESPOKE)’를 더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특히, 해당 비스포크 서비스는 1200평 대저택을 자랑하는 특급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와 대기업 임원, 정재계 인사들의 요트 및 전용기 침구로 알려져 있으며 라지킹 침구, 이스턴킹 침구 등 다양한 사이즈는 물론 토퍼 매트리스, 구스다운이불, 100수 이불커버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번 파티에서는 백악관 수상 이력의 스타 셰프 ‘José Andrés’가 선보인 최고급 럭셔리 다이닝 메뉴와 고급 샴페인이 더해져 자리에 참석한 소수의 글로벌 VIP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만찬이 제공되었다.
 

프라이빗한 다이닝 이후 우아한 화이트 무드와 샹들리에, 감각적인 오브제가 어우러진 WHITE ROOM으로 자리를 옮겨 품격 있는 휴식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번 비버리힐스 VIP 파티가 마무리되었다. 

사진=크라운구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