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주가 ‘정신적 버팀목’ 양치승 관장을 언급했다.

10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배우에서 머슬여제로 변신한 최은주가 출연했다.
 

(사진=아티팩토리)

최은주는 머슬대회에 출전하게 된 계기로 양치승 관장을 꼽았다. 복귀를 준비하던 영화가 무산되며 힘들어 하던 시기에 양치승 관장이 “사람이 그렇게 살면 안 된다”라며 운동을 권했다는 것.

강도 높은 운동을 포기하지 않고 참아낼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님이 버팀목이었다”라고 발언했다. 이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을 혹독하게 가르치던 양치승 관장의 모습과 비교하며 “저랑 씨엔블루 강민혁씨한테는 '잘한다, 잘한다'라고 해주신다”고 전했다.

양치승 관장은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트레이너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수영선수 출신의 성훈이 다이어트 중 만화방에서 먹방을 찍는다는 소식을 접한 양치승 관장은 직접 이곳을 찾아가 단속에 나섰다.

특히 ‘눈알관장’으로 불릴 정도로 부리부리한 눈매, 툭툭 던지는 직언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아니라 한 예능에 출연해서는 먹방계의 샛별 권혁수의 트레이너를 맡아 고달팠던 사연을 전하기도 했다. 양치승 관장은 “유일하게 트레이닝을 그만두고 싶었던 연예인이 권혁수”라며 “욕, 칭찬 뭘 해도 소용이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