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심은진이 김기덕 감독과의 악성 루머에 법정 대응한다.

 

사진=싱글리스트 DB

심은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웬만하면 이런 글 안 올리려고 했는데, 참으로 질기고 질긴 분이십니다"라며 네티즌 A씨가 쓴 댓글 하나를 캡처해 공개했다. 이는 A씨와 심은진이 댓글로 대화를 나눈 내용이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A씨는 “심은진하고 김기덕하고 OO파트너라던데 단순 루머냐”, “비디오도 언론에 퍼지기 직전이라는데” 등의 글을 남겼다.

이 글에 다른 네티즌들은 “그만 하시라”는 반응을 보였고, 심은진도 직접 “저번에 한차례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어리석은 짓을 하셨다. 저는 이제 봐주는 것 따위, 합의 따윈 없음을 알려드린다. 그동안의 모든 자료가 저에게 있고 이번엔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까지 하셨으니 저는 내일 경찰에 신고할 예정이다. 오늘까지만 발뻗고 편히 주무시라”는 글을 적었다.

 

심은진은 “수개월을 수차례 계속 계정을 바꿔가며 말도 안되는 태그나 댓글로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했다”고 했다.

그는 “2년 전 친한 동료 동생의 스토커로 시작해 이젠 그 동생과 저의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도 겁없이 신나게 하시는 분”이라면서 “이젠 가만히 있을수 없다. 이미 여러사람이 피해를 입었고 입고있었으니, 저는 더욱 강하게 대처하겠다”고 했다.

한편 같은 날, 심은진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당사 아티스트 '심은진'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희롱,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 사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려고 합니다"라며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진위 여부에 상관없이 심은진에게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일부 네티즌이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친 상태입니다. 금일 고소장을 제출 할 것"라고 공식입장도 전했다.

▶심은진 심경글

웬만하면 이런글 안올리려고 했는데, 참으로 질기고 질긴 분이십니다.

수개월을 수차례 계속 정바꿔가며 말도 안 되는 태그나 댓글로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하시는군요.

2년 전 친한 동료 동생의 스토커로 시작해 이젠 그 동생과 저의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도 겁 없이 신나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이젠 가만히 있을 수 없구요.

이미 여러 사람이 피해를 입었고 입고 있었으니, 저는 더욱 강하게 대처하겠습니다.

님. 사람 잘못 고르셨어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